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2 17:28

  • 오피니언 > 여론광장

당신의 의견은 어떻습니까?

기사입력 2009-06-16 20:18 수정 2009-06-16 20:1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최근 각종 공천비리 의혹이 불거지면서 국민들의 정치 불신이 깊어지고 있는 가운데 내년 지방선거에서 기초의원과 기초단체장에 대한 정당공천을 폐지 찬. 반 논란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이에 영덕울진인터넷뉴스는 내년 지방선거에서 공천에 대해 독자들의 의견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이태우 기자 (ltw0808@naver.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9

스팸방지코드
0/500
  • 2010- 04- 28 삭제

    사람선거에 사람이?? 당선되어야지 후보자 자격 등 선거권자의 올바른 판단이 가장 우선적이내요

  • 2009- 06- 27 삭제

    정치는 정치인들이 하는거여 니들이 뭘안다고 말세야~말세 나도 폐지에한표한긴했다만 왜들그르나~~

  • 2009- 06- 26 삭제

    군같은경우 군의원분들이계신데 꼭 필요할까요?? 시같은경우에는 피요성이있다고는하지만 군같은경우는 도움보다는 지역편파싸움과인심이 고갈되는듯! 무엇보다 민주주의가바로 갈려면 폐지1표

  • 2009- 06- 26 삭제

    정당공천은 서민경제를 살리는 길이않일까싶다 폐지에 한표

  • 2009- 06- 26 삭제

    약한 민들이 무엇을어떻게 해야될찌는 잘모르나 민주주의가 바로갈려면 폐지하는것이~~~

  • 2009- 06- 26 삭제

    산에있는 제가뭘알겠소만 어찌됐던 공천폐지는 당연한것갔소

  • 2009- 06- 23 삭제

    제대로된 인물을 뽑을려면 정당공천 배제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대한민국 뿔뿌리 민주주의 확립을 위해 시민 한분 한분의 의지가 절실히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2009- 06- 23 삭제

    인물을 뽑고 싶어도 조직과 계보에서(쉽게 말하면 밥그릇싸움) 밀려나지 않기 위해 인물보다 당을 선택해야만 하는게 현실인것같다. 순수하게 일할 지역을 위해 일할 사람을 뽑기 위해서는 공천제펴지에 한표..

  • 2009- 06- 23 삭제

    정치발전 저해요인이며 지방자치발전의 독이 존재하는한 주민 여려분은 무엇을 더 기대하겠씀니까.우리 다같이 힘을 모아 기초 및 자치단체당 공천제 폐지합시다 영덕군민